POPUP ZONE
전체 5
메뉴 배경

계룡시문화관광재단 메인으로 이동 계룡시문화관광재단

보도자료

군문화, 문화예술진흥, 관광 활성화를 통한 문화관광도시
구현 등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대전복합터미날 등 다중이용 시설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나서
  • 관리자
  • 2024.09.27
  • 176

대전복합터미날 등 다중이용 시설 계룡문화축제홍보 나서

- 축제현장 찾아 장비 탑승, 병영훈련·VR 체험하며 신뢰, 성원 당부 -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응우)은 지난 21() 대전지역 다중 이용 시설에서 계룡문화축제홍보전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활동은 축제가 1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21() 휴일을

맞아 대전·충청권을 오가는 시민들에게 계룡문화축제를 비롯해 지상군페스티벌·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 2024)’를 소개

하며, 관심과 호기심을 이끌어냈다.

 

이날 현장 홍보전은 대전복합터미날과 서대전역에서 문화관광재단 문화체육관광실 직원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역별로 열띤 홍보활동을 펼쳤다.

 

홍보요원들은 구역별로 테이블, X-배너 및 현수막을 설치한 후, 홍보용 어깨띠를 착용하고 리플릿과 군대 생활의 향수를 자극하는 건빵 등 홍보 물품을 나눠주었다.

또 홍보요원들은 이번 축제에 가족·친지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하여 블랙이글 에어쇼, 병영훈련체험, ··공군 VR 문화를 체험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를 즐길 것을 당부했다.

 

특히 ‘KADEX 2024’의 아시아 최대규모 지상무기전시회 등 평소에 볼 수 없는 K-방산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의 발전상과 더불어 대한 신뢰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계룡문화축제지상군페스티벌·KADEX 2024’ 와 함께

오는 10. 26일까지 5일간 ‘K-문화의 중심, 힘찬 국방수도 계룡!’ 이라는 주제로 충남 계룡대 활주로를 중심으로 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